기존에 보여드렸던 트리와는 조금 다르게 광역 능력을 상당부분 포기하고 1대1 보스전에 특화된 트리입니다.

 

위저드 - 파이로맨서 - 섀도우맨서 - 크로노맨서 순으로 전직합니다.


스킬트리

 

매직실드에 4레벨을 주고 매직 미사일 혹은 어스퀘이크를 찍습니다.

두 스킬 모두 준주력기로 활용할만한 가치가 있어 후에 특성 투자도 해주셔야 좋습니다.

 

 

헬브레쓰, 파이어볼, 파이어월을 제외한 모든 스킬 마스터입니다.

이후 추가되는 스킬포인트로 헬브레쓰를 9렙까지 찍으시면 됩니다. 

 

섀도우패터에 5포인트를 모두 줬습니다.

이는 프리던전 특성상 보스의 대쉬가 잦고, 함께 사용되는 파이어필라와 플레임그라운드가 빗나가게 될 경우 딜로스가 심해 확실히 고정해보고자 마스터를 했습니다.

더구나 섀도우풀이나 할루시네이션의 효용성도 그리 높지 않다고 판단 되었습니다. 

 

파섀클은 다른 빌드와 달리 캐스팅 스킬이 하나도 없기 때문에 퀵캐스트를 아예 포기했습니다.

파섀클에 캐스팅 스킬은 없지만, 퀵캐스트의 명중 보너스 특성이 있기 때문에 1찍어줍니다. 현재 신규 컨텐츠에서 높은 명중이 필요합니다.

넉넉한 스킬포인트를 바탕으로 백마스킹에 조금 더 투자를 해줬고, 스톱을 마스터 후 환생에 남는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패스 마스터 이외에 스킬 포인트가 들어간 스킬들에 대해서는 포인트를 자유롭게 분배하셔도 될듯 합니다.

전투 효율을 더 높이시려면 슬로우를 아예 포기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슬로우는 아츠를 활용해 이속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어 바운티헌트를 할때 주로 사용됩니다.

 


필수 아츠

 

 

[아츠] 텔레포테이션: 리턴
* 텔레포테이션 사용 후 2초 이내에 다시 사용하게 되면,

텔레포테이션을 하기 전에 있던 위치로 이동함

* [사이코키노: 텔레포테이션] 특성의 효과는 적용되지 않음

 

[아츠] 홍염: 보주
* 홍염 사용시 홍염 구체가 30초 동안 캐릭터 주위를 회전

* 홍염 구체는 적에게 2연타로 공격

* 피격 대상마다 최소 대미지 발동시간 0.5초 적용

 

[아츠] 헬 브레쓰: 네이팜
* 단일 대상을 공격하는 대신 캐스팅 시간과 타격 간격이 50% 감소

 

[아츠] 인퍼널 섀도우: 생기 추출
* [인퍼널 섀도우] 사용시 적의 최대 HP의 50%를 자신의 실드로 적용하고, 그림자의 HP를 50% 적게 추출. 실드는 10초간 지속됨

* 실드의 최대치는 시전자의 최대 체력을 넘을 수 없음

 

 

*슬로우를 찍으실 경우 슬로우 아츠 또한 배워주셔야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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